반응형

일의 바쁨은 좋은거라고 하는데 저는 어느한가지도 플러스가 되는 요인이 없네요..

블로그도 얼음,,,몸상태도 나빠지고....

올해까지만 해보고 다시생각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블로그 불꺼뜨리고 싶지는 않아서 몇장 올려봅니다..

 

 

 

 

 

 

 

 

 

 

 

 

 

 

 

합성같죠...ㅎㅎㅎㅎ...옹핑케이블카입니다...밑이 뻥뚫린 크리스탈케이블카..

 

 

 

 

 

 

 

 

 

 

 

 

 

 

홍콩은 처음인데 홍콩의 거리가 저는 맘에 들었습니다...다음에 가보고 싶긴하지만 더워서 포기중..

 

 

 

 

 

 

 

 

 

 

 

 

 

 

 

 

 

 

 

 

 

 

 

그래도 맘에든것은 역시 야경이었는데...날씨는 환상적으로 좋았는데 바람이 엄청불어서 삼각대가 넘어갈수준...

그나마 삼각대 넓게 벌리고 가방걸어놔도 덜덜떨리긴 매마찬가지...그나마 아래내려와서 찍은것은 괜찮은것 몇개있는데

..빅토리아피크에서는 바람이 더심해서 건진사진이 없습니다.ㅠㅠ

 

 

 

 

 

더 많은 이야기와 사진은 좀 정리가 되는대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