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월2일 개봉이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심심해서 예매창 띄워보니
6월1일에 개봉하고 있기에 바로 수원으로 달려가서 보구왔네요..ㅎㅎㅎ

엑스맨 퍼스트클래스는 제목에서 볼수 있듯이 엑스맨 중추였던 프로페서-X와 매그니토의 젊은시절 이야기를
그린 영화구요..개인적으로는 여태까지의 모든 엑스맨을 봤는데 그중에서 제일 괜찮은것 같네요..
거의 모든 프리퀄형식의 영화들이 그렇듯이,,왜(why?)? 그랬을까? 라는 내용을 알려주는 식의 이야기를 끌어 가듯이
퍼스트클래스도 찰스(프로페서-X)와 에릭(매그니토)가 왜 갈라서게 되었는지,,,,에릭은 왜 보통의 인간을 싫어하게 되는지
초기의 돌연변이 학교는 어떻게 시작이 되었는지 초기의 엑스맨들은 어땠는지,,,
찰스는 왜 휠체어에서 생활하게 되었는지등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고 있구요..
이번 엑스맨을 시작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히어로물이나 SF등의 여름 블록버스터의 시작을 알렸네요..

이제 그린랜턴,,SUPER8 ,,트랜스포머,,헤리포터,,캡틴아메리카등 줄줄이 시작이네요...





그럼 다시 엑스맨의 이야기로...
우선 등장 인물입니다...





James McAvoy : Charles Xavier (프로페서X)


기존의 나이드신 프로페서-X의 역할을 젊은 시절의 찰스는 제임스맥어보이가 맡았습니다.










 


        머 완전 유명한 배우죠....영화 원티드에서 졸리의 상대로 나왔고...나이아 연대기에 특이하게도 반인반수의 Mr.Tumnus(양같이생긴) 역할,,
   그리고 최근 애니메이션 노이오와 줄리엣에서 노미오의 목소리를 맡기도 했습니다..ㅎㅎㅎ










엑스맨의 분위기랑은 좀 틀리죠? ㅎㅎㅎ


          








Micheal Fassbender : Erik(매그니토)



반지의 제왕이나 초기 엑스맨의 나이먹은 매그니토의 젊은역은 마이클씨가....




















어디서좀 본사람같아서 검색을좀 해봤습니다...이번에 엑스팸퍼스트클래스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이제 꽤 비중있는 헐리우드의 배우가 된것 같거든요....전부터 그랬나????


















300에서도 나와주셨고.....아 여기서 기억이 남았구나....ㅎㅎㅎ











최근영화 센추리온에서의 역할도 기억에 남구요..








Kavin Bacon : Sebastian Shaw (쇼우)


너무도 유명한 케빈베이컨 - 제가 기억나는 작품은 불가사리네요...ㄷㄷㄷㄷㄷ,,그리고 할로우맨,,,아폴로 13,,,,
벌써 50살도 넘었어요..영화만 30년을 넘게한 베테랑이죠..
근데 불가사리 생각만....요즘봐도 재미있는 영화...ㅎㅎㅎ









나찌수용소에서 매그니토인 에릭의 능력을 보고 어머니를 죽게 하면서 까지 그의 능력을 끌어내게한 악인입니다..
그도 돌연변이인데 원래부터 능력이 있었는지 연구를 통해 얻었는지는 영화만 봐서는 모르겠네요...노블보면 나오려나....












January Jones : Emma Frost



엑스교수처럼 정신감응을 하고 몸을 크리스탈로 변화시키면서 외부의 공격이나 정신감응에
대비할수 있는 몇않되는 멀티능력자네요..이분도 어디서 많이 본듯 했는데...










리암니슨의 언노운(Unknown)에서 리암니슨의 마누라 역할로 나왔던 그분입니다...
이번엑스맨에서 쭉쭉빵빵 능력자의 역할을 맡고 계시네요..










 




















Jennifer Lawrence : Raven/미스틱



좌측사진에서의 엑스맨 1부터 울바린만 빼고 계속 출연하는 캐릭터네요..물론 초기역할을 맡았던 배우는 아니지만.....
그러니까 이분은 세포의 노화가 더뎌서 영화상의 설정으로는 엑스맨 퍼스트클래스부터 엑스맨 1,2,3까지 살아남은 설정이네요.
엑스교수의 친구니 나이를 꽤나 먹으신듯....







알만한 전작품으로는 윈터스본( Winter's Bone 2010) 과 The Beaver가 있습니다....











전작에서 이 분장을 할때 몇시간씩 했다고 하던데 이번에도 그랬겠죠?
대대로 미스틱의 역할은 본모습의 미스틱이 라인이 드러나는 형태의 변신형태를 재현하기 위해
좀 몸매가 있는 배루들로 뽑습니다...





그외




Nicholas Hoult : 행크맥코이/비스트


똑똑하고 야수적인 양면을 가지고 있는 ,,,,마치 지킬&하이드처럼....








이렇게 잘생긴 분을 이렇게 만들어 놓다니...ㄷㄷㄷㄷ







 

 엑스맨 The Last Stand에서 활약하던 푸른털의 그분의 젊은 시절은 이랬습니다....
처음에 이분 발바닥보구 혹시 그분일까? 했는데 그분이 맞더군요....




Rose Byrne : Moira MacTaggert(CIA요원)


워낙에 유명한 배우지요...28주후,,,노잉(knowing),,선샤인에서 나왔고..최근 미드 데미지스에서도 나왔네요..








까메오로 출연해 주시는 울버린의 휴잭맨...에릭과 찰스가 돌연변이를 찾으러 다니는 씬에서
잠깐 출연해 주는군요....까칠하게 한마디 하고...."꺼져"








 


헥헥.....밤에 쓰려니 졸리네요..

암튼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참...기존의 엑스맨처럼 엔딩크레딧후 추가영상 없습니다..기다리지 마세요..ㅎㅎㅎ
이제 다음영화는 볼까말까 고민중인 프리스트와 강추하고 있는 그린랜턴이네요..
그린랜턴은 찾아보면 이미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나온것도 있습니다...
제생각에는 그 애니랑 내용이 비슷할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ㄷㄷㄷㄷㄷㄷㄷ..그럼 보면 않되는건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