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루입니다..

어제는 3분할운동중 어깨와 하체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하체는 다리쪽에 부스럼이 생겨서 중점적으로 하지 못하고
그냥 유산소로 줄넘기만 약간했네요..아쉽습니다..

유산소 운동
줄넘기 1500개



어깨운동.
                  갯수(kg)
덤벨프레스                            20(8)-15(9)-15(9)-10(10)-15(8)
사이드레터럴레이즈                10(8)-15(7)-20(6)-15(6)-15(6)
프런트레이즈                         10(7)-10(7)-10(7)-15(6)-15(6)
업라이트로우                         15-15-15-15-15(15)
덤벨시러그                            15(8)-15(9)-10(12.5)-10(12.5)-10(12.5)


복근운동           
   상복부,하복부 각 10분씩



소감: 원래 하체와 어깨를 함께 하려 했으나 부스럼이 생겨서 살갖이 쓸릴때마다 아프고
상처가 덧날것 같아서 그냥 하루를 쉬었습니다..
그래선지 시간이 많이 남았고 유산소와 어깨와 약간의 복근운동을 합쳐서
1:40분 정도로 마무리 되었네요..

보통 두시간 안쪽에서 운동시간을 마무리 지어야 한다고 하며 그 이상을 해도 
되겠지만 그것은 오버트레이닝이 된다고 하니 꼭 두시간 안쪽에서 해결을 봐야 
할것 같네요..

보통은 하루 두끼정도를 야채와 닭가슴살로 생활하는것이 계획이었는데
잘 지켜지지 않고 있네요...다시금 마음을 챙겨야 할듯합니다..




오늘한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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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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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bristone1977.tistory.com BlogIcon 36.5˚C 몽상가 2009.11.26 2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변화된 몸을 사진으로 보여주시면, 대박일텐데요. ^^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