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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마루입니다.
어제는 삼분할중 어깨와 하체를 실시 했습니다.

 

우선 
웜업- 줄넘기 1000번... 

하체..
                               갯수(중량)
스쿼트                      20(40k)-15(50k)-15(60k)-15(70k)-15(50k)
덤벨런지                   10(9k)-10(10k)-10(12.5k)-10(15k)
레그익스텐션             15(35k)-15(40k)-12(50k)-10(55k)-15(35k)
레그컬                       20(25k)-15(30k)-15(35k)-15(40k)-10(25k)
스탠딩 카프레이즈       15-15-15-15-15(40k)
 

어깨
밀리터리바벨프레스    15(20k)-15(30k)-10(40k)-8(40k)-10(20k)
프런트레이즈             12(6k)-10(7k)-10(7k)-15(5k)-15(5k)
사이드레터럴레이즈    15(6k)-15(7k)-15(6k)-20(5k)-20(5k)
업라이트로우             15-15-15-15-15(10k)
덤벨쉬러그                15-15-15(12.5k)-15-15(15k) 

복근
상복 3셋
하복 3셋

소감 : 운동한 다음날 현재 일지를 적고 있는데 어깨와 하체에 묵직한 느낌이

         오랜만에 느껴보는 묵직함이네요..기분좋습니다...

         다만 요즘 먹는게 부실하고 잠도 서너시간밖에 못자서 아무래도 몸에 무리가 올것 같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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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s://yasu.tistory.com BlogIcon Yasu 2009.12.02 13:34 신고

    아... 몸짱의 길은 멀고도 험한 고된 훈련같아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12.02 14:43 신고

      곰이 사람되는거 마냥 힘들어요..먹는것도 그렇게 먹어야 하고....매일 야채에 닭가슴살에...ㅠㅠ 하지만 저는 그래도 한끼는 밥먹어요..힘들어서..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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