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7.29 HDR..포르테쿱 : FORTE KOUP 2.0 (16)







차량을 새로사면 꼭 하고 싶었던 작업이 HDR사진이었습니다.
근데 막상해보니 내공이 있어야 할것 같네요...

아직은 그냥 사진만 합친것 같은..그냥 사진이네요..ㅋㅋㅋ
























처음 돌려봤습니다..

한스탑 브라켓팅으로 촬영하고 3장으로 돌려봤습니다..
괜찮나용???






'마루의이야기&포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비봄 평택점 open! 두둥..  (13) 2010.09.21
붉은하늘  (12) 2010.09.08
아이스쇼...김연아..그리고..망한 사진들..ㅠㅠ  (8) 2010.08.07
HDR..포르테쿱 : FORTE KOUP 2.0  (16) 2010.07.29
차받던날...  (26) 2010.07.22
머찍어?  (14) 2010.07.17
여친 지못미.....성형전후라 이름붙여 달라네요..  (14) 2010.07.09
주말마다 비와요..ㅠㅠ  (22) 2010.07.05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uebus.tistory.com BlogIcon 느릿느릿느릿 2010.07.29 13: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도 멋지고 사진도 멋지네요.
    어떻게 하신 건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궁금한걸요.^^;;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7.30 1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세장이나 그이상의 사진을 노출이나 색감등을 달리줘서 촬영하고 포샵이나 프로그램으로 돌리고 약간의 보정을 거치면 저런결과물이되영

  2.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7.29 16: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좀 많이 강하게 하신것 같아요.. ㅎㅎ
    근데 HDR 요게 은근히 까다로운게 쉽지많은 않더군요

  3. Favicon of https://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2010.07.29 18: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있네요..
    그런데 부러우면 지는건데 계속 지는건지..ㅠㅠㅋ

  4. Favicon of http://bristone1977.tistory.com BlogIcon 36.5˚C 몽상가 2010.07.29 19: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뭐~ 포스가 쩌네요. ^^ 차 정말 멋집니다. 몇십억짜리 스포츠카같아요. ^^; 좀 쎘나요? ㅎㅎㅎ 그만큼 멋집니다.

    첫번째 사진보고 완전 반했음. 아~ 남의 차 같고 HDR한번 찍어볼까 생각중... ^^ ㅎㅎㅎㅎㅎ

  5. Favicon of https://loveash.kr BlogIcon 애쉬™ 2010.07.29 19: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완전 좋은데요~^^ 완전 미래형 차 같습니다! 저도 타고 싶어요~

  6. Favicon of http://kwangjae.com BlogIcon 아름다운시끼 2010.07.29 23: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WoW !! 언블리버블

    형님 HDR이 뭔가요?;;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7.30 13: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HIGH DINAMIC RANGE 라구 이전에 유행했던 보정이라고 해야하나 촬영법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암튼 저렇게 과하게 표현하는게 목적 야경이나 석양들도 저리해주ㅜ면 신기한 사진이 ...

  7. Favicon of https://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0.07.30 1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광빨 완전 죽이내요. +_+
    HDR 저도 한번 해 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어렵더군요..ㅎㅎ
    그래도 잘 성공해 내신듯~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8. Favicon of https://ndolson.com BlogIcon 엔돌슨 2010.07.31 0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우. 후보정한거죠? 포르테형님군요 ~~ 전 차 사고 싶은데 중고살꺼에요. 좀 타면 기아차 가격 떨어지면 포르테나 K5로 갈수 있을까요? ㅠㅠ
    차를 잘 몰라서요. K7중고가가 300만원 떨어졌다는 말이 있던데 디자인은 기아차 정말 좋아졌어요.

    후광이 반짝 반짝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7.31 2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자동차는 살때 여가저기 발품팔면 많이싸게 살수 있을거에요.그냥 지인이나 동네서 사는게 제일 어리석음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