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달에 갔을때보다 훨씬 커버렸네요..그래도 작지만..ㅎㅎ

누워서 자는것도 엉뚱하고....앉아 있을때는 자기가 사람인냥 배나온 아저씨 텔레비젼 보듯이

앉아서 있더군요....

ㅎㅎㅎㅎ..


지금 살고 있는 집의 옆사무실에도 예쁜 냥이가 두마리 있는데 정말 키우고 싶을정도로
잘따르고 귀여워서 아침에 출근할때 녀석들 보면 하루가 기분이 좋네요..


 


                                           요렇게 작았죠...






 
                                             많이 컸어요..








                                            처음에 바둥거리는줄 알았는데 이러고 자요..







                                         귀엽긴한데...이상해서 좀이따가 제가 다시 뉘였어요..ㅎㅎㅎ



또보고 싶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