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발행글에서 포도즙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몇분이 포도즙을 신청해 주셔서 택배로 배달을 8박스정도를 보냈죠.
생물이고 파우치상태의 포장이라서 터질 염려가 있어
우선 택배사로 전화를 먼저 넣었습니다.
택배가 가능하냐고 하니까 가능은 하고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서 평소의 가격보다 택배비는 좀더 비싸다 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안전하게만 간다면야 택배비를 좀더 부담하는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결과는..




























저렇게 터져버려서 그것도 바로 가져오지 않아서 날파리와 썩은 냄새가 진동을 하더군요..
문제는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제가 배상을 물으니 전체의 배상이 아닌 전체가격에서 터진 갯수만큼만 보상을 한다더군요..
이미 내부의 물건은 터진 범벅이 돼어 어찌 해볼수 있는게 아닌데...

그리고 더 가관인 것은 물건은 이미 차량을 통해 이동을 했기때문에 배송으로 간주를 한다고 택배비의
환불을 거절하더군요..물건이 저도 그렇고 구매자도 그렇고 온전하게 받지를 못했는데 택배비를 받는다는것은
도저히 이해 할수가 없더군요..더구나 저는 이제품을 팔았고 반송이 왔기에 구매하신분에게 다시 보내야 했고..
구매자분께서 또 터질수 있으니 그나마 근처인 안산에서 만나자고 하여 안산까지 직접 배송을 차량으로 해드리고 왔습니다..

그분께서 말씀하시는것이 그냥 터졌어도 전화한통만 해줬더라면 다터진게 아니기에 그냥 받아도 된다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저나 그분한테 전화만 한통만 했어도 이렇게 복잡하게 끌고 가도 되지 않을것을 굉장한 아쉬움이 남더군요.

그분은 그분대로 추석선물을 지인께 못한꼴이 되어 버렸고 저는 저대로 판매자 입장에서 불신을 낳은것이고
손해는 손해대로 보고 그분께 새것을 다시 갖다줘야 했기에 다른분께 드릴 포도즙을
그분께 드렸으니 그또한 손해가 발생을 했구요...또 그에 합당한 손해배상도 얻지 못한채로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네요..
그리고 사고 접수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해결은 커녕 전화한통 없네요..된장놈들..
잊지 않을테다 로x택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