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재미있는 글도좀 올려볼까 하는 생각에..
그냥 지나다니다가 재미있는 영상하나 올려봅니다..

가끔 보는 케이블에서 보여주는 프로던데 찾아보니 이런영상이 있더군요..
출발드림팀의 난이도는 여기에 비하면 껌이죠..

가끔 성공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건머 실패하라고 만든 코스인듯..

 






아래는 그냥 보너스 영상들..


 일본의 놀이공원 롤러코스터......전체화면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직접 타는듯한 체감을 느낌수 있네요..ㅎㅎ





컬투쇼 사연중 재미있던 사연..
반응형
  1. Favicon of https://ndolson.com BlogIcon 엔돌슨 2011.07.17 23:44 신고

    컬투 사연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 대단한 녀석들 정말 재미있어서 옛날 사연도 찾아서 듣는 데 루돌프라는 사이트 괜찮더라구요
    컬투사연 보다다 너무 웃었어요.

  2. 제이 2011.07.18 16:10

    게임이 넘 심하네요.. 허리 뿌러질까 노심초사해지네요... ^^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07.19 13:01 신고

      그렇죠..근데 이런게임을 성공하는 사람도 있어요..ㄷㄷㄷ

  3. Favicon of https://loveash.kr BlogIcon 애쉬™ 2011.07.24 14:25 신고

    와우..위 아래 영상 다 봤는데, 위영상..저걸 통과하는 사람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정말 출발 드림팀은 애교네요~
    아래에 일본 롤러코스트...와우..정말 대박입니다. 특히 90도로 위로 올라갔다가 90도로 내려오기...ㅋ 정말 짜릿하겠는걸요~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07.26 00:15 신고

      보기만 해도 심장이 쫄깃해지죠..
      직접 타보고 싶어 집니다..
      저런거 좋아하는데..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