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
.
.
.
.
.
.

어느새 만난지 15년도 더된 친구들이네요..
이제 이친구들도 다 결혼하고 우리가 나이가 어느정도 됐다는 소리죠...
오랜만에 만나서 차한잔하고 친구녀석 아기도 보고 맛있는 주말을 보냈습니다..





  오랜만에 쭈꾸미볶음 먹었는데 맵고 맛있네요..ㅎㅎ










  나중엔 밥도 비비고...맛있게 매웠어요..











좀 모자란듯 해서 찜닭도....근데 역시 많아서 남기고....ㅎㅎ










그리고 차마시러 용인의 카페거리로 향했습니다...이곳은 용인 보정동의 카페거리구요.
분당의 카페거리는 빌딩숲사이에 있어서 어두컴컴하고 차들이 많이 다녀서 시끄럽고
그런데 이곳은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아마 향후 더 인기있는 카페거리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제가 알정도면 ....벌써 그리 된건가? ㅎㅎㅎㅎ








저희와 같은 기념일을 가진 녀석입니다...저희 결혼식날에 태어났죠...
그래서 사회보기로한 아이아빠가 오지 못해 다른친구가 사회를 봐준 ....ㅎㅎㅎ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그날 태어날줄이야....ㅋㅋㅋㅋ








제가본 아이들 중에서 가장 친화력있고 얌전한 아이....
놀러갔을때부터 밥먹고 차마시는 그때까지 한번도 울지 않아주신...........












  눈이 똘망 똘망...










렌즈는 시그마의 오식이(50mm f1.4)렌즈입니다...시그마렌즈는 핀만 맞으면 진짜 좋은렌즈라죠..
제 오식이는 렌즈핀이 잘 맞지 않습니다..센터 보내려다가 그냥 미세조정 살짝했는데 얼추 맞아서 그냥 쓰죠..













1.4의 조리개의 측거점으로 저정도면 꽤 괜찮죠???












4.0까지 조이면 화질은 정말 쨍~~~하죠...머..











많이도 먹었습니다....ㅠㅠ  운동중인데...
















누가 이런걸 감성핀이라고.......












아이패드로 색칠공부중인 마눌님....아이패드는 아이들한테도 좋은것 같아요..
아이용 컨텐츠가 아주 많더군요..











형님포스의 녀석.....












엄마 품에 있을때가 제일 좋지???











이곳 카페거리가 두번째인데 특이한 음식점도 많고 카페도 예쁘고
좋은데 많고 좋네요.....가격이 싸진 않은것 같지만....






이날 화성 전곡항에 요트쇼도 다녀왔는데 마지막날이라 사람만 많고 볼거리가 많을줄 알았는데
별로 없더라구요....그래서 일찍 나왔습니다...
그사진은 다음 발행글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