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
.
.
.
점심시간이 되니 배가 고프네요...
어제는 활동하고 있는 크루즈카페 에서 초대를 해주셔서 인사동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비가좀 쏟아져서 카메라를 가지고 갔지만 그냥 쳐박아 두다가
밥나오고 나서 그냥 몇컷 찍어 봤네요..ㅎㅎㅎ

현재 그카페에서는 신생카페라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이를테면 무료 크루즈승선 이벤트라던가 크루즈관련 상품을 걸고하는 이벤트,
그리고 가입이벤트나 히트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크루즈에 관심있는 분은 가입해서 특가도 자주 올라오니 올해 크루즈 여행 한번 해보세요.
카페 이름은 크루즈톡,,이구요..네이버에 거하고 있어요.

음식의 맛은 와이프랑 제가 워낙에 맛난곳만 찾아다닌것인지...
인사동의 분위기는 좋았지만 맛은 중상 정도 되었네요....




인사동의 사무실,,,,남직원이 없는 금남의 공간이더군요..ㅎㅎㅎ












관자 샐러드,,,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메인나오기전 주는 빵...맛있더라구요..












                                         움,,,,,,,,,,,,,,,,,,,,,,,,음료는 걍 그랬....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 : 항상 해산물 스파게티를 시킬때 생각하는것은 저 꽃게를 그냥 생으로 넣어서
                                볶지 말고 살짝 익힌다음에 같이 볶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어느집을 가도 저 게가 익어서
                                나오는것을 보지 못했어요...게살의 생명은 찢어지듯 쏟아져 나오는 속살이거늘......









나비봄님의 식사,,,,,,다른분들 다 스파게티 시켰는데 ,,,,,
 마치......짜장,,짜장,,짜장,,하는데 난 탕슉,,,












저는 괜찮았는데 마눌님은 그냥 그랬다고 하네요.....너무 입이 고급이 되셨어요...ㅠㅠ











그리고 핏자,,,,









차가 막히는 비가내리는날에 30분 가는 거리를 두시간동안 가서 그래도 저는 나름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리고 온라인에서 글자로만 봐오던 운영자님들과 스텦 그리고 다른 횐님을 보고 오니 좋았구요..
또한 그자리에서 카페 명예회원의 보직 소식을 받아서 기분 좋더라구요...나름 활동 열심히 했는데..ㅎㅎㅎ

앞으로는 선도부마루 ....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