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1.08.22 야경찍으러...남산타워 다시 다녀왔습니다..ㅎㅎ (8)
  2. 2011.08.16 남산타워...비와서 실망~~~ㅠㅠ.. (6)






.
.

저번에 부모님들 모시고 남산갔다가 비와서 그냥 밥만먹고 온 글을 썼었는데요..
어제는 서울 명동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날씨가 괜찮은것 같아서 남산도 들렀다가 왔습니다..


남산은 전에는 모두 차량으로 가서 남산케이블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대부분 다녀왔었는데 지난번에 갔었던대로 국립극장에 주차를 하고 순환버스를 타고 올라가는
방법이 비용도 저렴하게 들고 내려오는 길에도 사진을 찍을수 있는 코스가 있어서
이방법이 더 좋은것 같네요..그리고 전철로도 편한것이 명동역이나 남대문등에서 정차하기에
전철을 타고 이동해도 좋은것 같아서 다음에도 이렇게 이동하면 좋을것 같네요...
 

야경도 역시 그냥 아무때나 가는것보다 시간을 맞춰서 가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무 어두울때 가는것보다는 역시 매직아워 근처나 그 약간 후반대의 시간대가 좋을것 같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너무 어두워서....ㅎㅎㅎ...명동에 갔을때쯤의 시간이 참 좋은 시간때였던것 같네요..

하늘에 구름도 적당히 노을과 함께 보이고,,도시와 차량에도 불빛이 올라온 시간였거든요..
그래도 오랜만에 다시 야경도 찍고 기분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장비 챙겨들고...ㅎㅎㅎㅎ....삼각대랑 ,,벌브촬영위한 무선리모컨까지 준비 만반...
근데좀 무겁더군요....

 

 

  



 

                                                
                                                 야경촬영은 기다림인데 지겨워도 기다려주신 마눌님 ..감사감사...

 

  

 



 


남산가기전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스쿨푸드로...

 

 

  

 



 


저흰 항상 똑같은 메뉴인 신비국수와......

 

  



 


스팸롤 김밥을 먹습니다...

 

 

 

 

 



 

                  
                                                 이제 남산타워가 보이구요..사진기를 가방에서 꺼냈습니다..

 

 

  



 


                                                 전에는 타워에 올라가면 매달려 있는 사람형상을 한 조형물이 있었는데 이젠 없더군요..

 

 

 

 


낙관도 만들어 주신 나비봄 마눌님께 또다시 감사..ㅎㅎㅎㅎ
카메라 청소를 역시 맡겨야 할듯 싶군요...먼지먼지...

 

 

 

 



 


장노출이라 사람이 지나가든 말든 찍었네요...그래도 역시 흐리흐리하게 사람들이 보여요..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열쇠좀 관광지에 걸어놓지 않았으면 하는데 ....아래위로 잔뜩있네요....
색깔은 이뻐서 찍어봤습니다..ㅎㅎㅎ

 

 

 

 

 



                                 별도..구름도..하늘도 찍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날으는 사람조형물 어디갔냐.....??????

 

 

 

 

 

 



 
                                             이제 시간이  너무 늦은것 같아서 국립극장 내려가는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서  찍기로 하고 내려갑니다.

 

 

 

 

 



 
산책로는 남산 정상에서 1.5킬로 내외 되는것 같더군요...천천히 한 30분이면 내려오는듯해요..

 

 

 

 



 
오늘도 망원렌즈가 아쉬운 날이었는데요..그냥 있는걸로 찍고 만족했습니다...

 

 

 

 

 

 



 
20년도 넘은 렌즈인데 빛망울은 예쁜렌즈 같아요...가끔써줘야지..ㅎㅎㅎ 
이제 거의 다 내려왔네요...ㅎㅎ

 

 

 

 



 

마지막으로 한컷 더 찍고 철수 했습니다...ㅎㅎㅎ

 

  

야경도 역시 아무나 찍는게 아닌가 봐요...이웃님들 사진보면 정말 청아하고 쨍하다는 느낌을 받는데...
역시 고수님들....저는 아직도 멀었더군요...분발해야 분발..ㅎㅎㅎ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iwork.tistory.com BlogIcon wigrang 2011.08.22 18: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두어달 전에 다녀왔는데 가방을 맨 모습이 자꾸만 당시의 제 모습을 보는것 같아요 ^^
    남산의 야경은 언제봐도 황홀하네요.

  2.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1.08.23 00: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구름이 좋아 낮에 한번 시간내서 남산에 간만에 다녀왔네요. 곧 포스팅 할거에요. :)

  3. Favicon of http://oil1.kr/ BlogIcon SunBee 2011.08.23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Maru님...
    멋진 야경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저도 이런 멋진 사진 촬영하고 싶어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08.23 14: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구..마스터님...감사합니다...아직 초보에요...그래도 날씨는 좋아서 그나마 잘 나온듯합니다..
      다른분들에 비하면 아직 멀은듯 해요..^^

  4. Favicon of http://projectwhis.tistory.com BlogIcon whis 2011.08.23 16: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일 휴가로 서울 갈 생각인데
    물론 남산타워 야경도 코스 포함입니다ㅋㅋ
    미리 잘 보고 갑니다^^








결혼하고 처음으로 양가 부모님들 모시고 재대로 모시려고 남산에 한쿡예약하고
가는날 아침에 어째 불안하다 했더니 비가 엄청 쏟아지내요..

일기예보로는 저녁때는 맑아 진다고 해서 그냥 예약도 해놔서 진행하기로 했는데
막상 케이블카 타는곳 까지 가보니 강풍으로 케이블카도 운행하지 않고...
버스를 타고 올라야 한다고 하더군요..ㅠㅠ

저희 어머니께서는 허리가 좋지 않으셔서 버스를 타고 간다 해도 내리는 지점에서
타워까지 오르는 오르막길이 가파라 좀 힘들어 하셨어요...
이런것에 대비한 노인들 모셔다 주는 그런 프로그램 같은게 있음 좋겠단 생각을 해봤습니다..

날씨도 좋지 않은데 진행한 제 잘못이죠...
남산에 밤에 가보는것은 예전에 어릴때 가보고 처음이라 dslr도 챙기고 야경도 찍으려고
삼각대도 챙겼지만 전망대에 올라보니 하나도 보이지 않아 짜증나서 카메라 그냥
집어 넣고 밥만 먹고 왔네요...ㅠㅠ...다음에 다시 가야지...
부모님들께 쪼금 죄송하더군요...




 








                                              칠순이 다되어가는 몸좋지 않은 어른이 오르기엔 가파른길......좀더 위까지 버스가 운행하면 좋겠더군요.









                                                 비오고 그래서 음식사진은 찍지도 않았는데 조금 후회가 되네요...먹을거라도 찍어놓을것을..
                                                 오랜만에 갔는데 가격이 좀 오른것 같더군요..전에는 3만 얼마 했던것 같은데 4만2천원인가 하고..
                                                 할인해서 3만얼마에 결제 했네요...




















                                              보정좀 할껄 그랬나...픽쳐스타일 특성이지만 조금더 붉게 나온듯.....우리 장모님,,어머니..








                                                   장모님,,장인어른,,하지만    나비봄사귈때부터 어머님,아버님, 이라고 계속 써와서 아직도 그렇게 호칭을 사용하고 있어요..^^









                                       시어머니와 며느리...ㅎㅎ,,,보기좋네요...









                                                서로서로 닮은 엄마와 딸...











                     여름이라고 머리를 잘랐더니..다들 군대가냐고...ㅎㅎㅎㅎ





















 
                                       어미니도 남산은 어릴적에 와보시고 처음이라서 좋아는 하시더군요..
                                      날씨가 더 좋았다면 좋을텐데...나중에 다시 모셔야 할듯...











                                       마눌...수고했어..

















































그래도 날씨는 좋지않았지만 다들 즐거우셨던 것 같아서 다행...



다음에 다시 모실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 2011.08.16 14: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머리를 짧게 치면... 항상 그러죠... ㅋㅋㅋ 너 무슨 일있니?? 군대 다시 가니??ㅋㅋㅋ

  2.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11.08.17 0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좋은 한가족인데요~~ :)

  3. Favicon of http://loveyo.tistory.com BlogIcon 파워뽐뿌걸 2011.08.17 16: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 좋을때 가도 좋긴한데 비올때도 운치있는곳이죠.

    가족이랑 갈땐 좀 다르지만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08.18 1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어머니 몸이 좋지 않으셔서 거기 올라가는데
      많이 힘들어 하셨네요...평소에도 4층에 있는 아파트 계단도 오르기 힘들어 하셨거든요...게다가 비까지 와서..ㅠ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