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의 마지막 토요일 시흥관곡지로 연꽃을 찍으러 다녀왔습니다..
지금시기가 적기인듯 연꽃은 정말 많이 피었구요..
저는 출사 끝무렵에 연꽃이 많은곳을 보았지만 더위에 지쳐서
그냥 포기하고 그때까지 찍은 사진으로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위치는 아래처럼 외곽순환도로 일산방향 가다가 도리jc에서 새로생긴 인천공항 가는길로 가다가
연성ic에서 빠져 3킬로 정도 더 가면 되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1.7.31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출사지에 도착해 보니 저말고도 많은 진사님들이 계셨고 저맏 하얀렌즈가 마운트 되어 있더군요.
꽃이 좀 멀리 있어서 당연한것이겠지만 망원계열렌즈가 없이 생활해온 저는
그냥저냥 저나름대로도 재미있게 있는렌즈 가지고 찍고 왔습니다..



































































































재미있는 관곡지 출사였습니다...
아는분들과 같이가서 2차로 쌈밥도 먹고 왔구요....
식당에 도착하자마자는 너무 더위에 지쳐서 입맛도 없었는데 몸이좀 식고나니 식욕이 돌아서
마구마구 먹었네요..맛있게..ㅎㅎㅎ



















ㅎ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