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봄마스코트'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5.16 비오는 나비봄 앞 풍경 ....... 사진 (14)







마루입니다.
어제는 스승의날이라고 나비봄이 무지무지 바빴습니다.많은 선물들을 사가시더라구요.
학원선생님,학교선생님,아이가정방문선생님,태권도,스타크래프트 가르치는 선생님 등등...ㅋㅋ
그리고 놀라운것은 아직도 촌지가 있다고 하네요...놀랄일도 아닌가? 한200줬다고 하던데...초등학교가 더하구만요...
그러고보니 5월은 이런저런날들로 시간이 참 잘가네요.
쇼핑몰에는 손도 못데고있는 상황..ㅠㅠ
오늘도 나비봄에 먼저나와서 앉아 있는데 비오는 모습이 남들은 머라할지 모르지만
참 좋네요..^^..조금 쌀쌀하기는 한데 나름 비오는 소리도 좋습니다.
허나 밖에 나가려면 비맞아서 나가기는 싫은 그런 오후//ㅋㅋ..



비가 제법 내리십니다..(자연에게는 존대말을 써줘야 심술부리지 않는다 하네요.)




가게앞 도로...맞은편에 이마트가 있어서 주말이면 죽어라 밀리는 도론데 오늘은 한가하네요.




우리가게를 떡허니 막고있는 소화전...이건물의 디자인이 이상해서 건물앞 도로에 떡허니....뎅기기 옹삭합니다.




사진찍는데 갑자기 튀어나온....심령사진이 되버렸...



백마 테스트샷...아직도 테스트중...ㅋㅋㅋ


나비봄의 마스코트.....거의 모든손님들이 이인형이 밖에 나와있으면 "앗! 나비봄 열었다" 하고 달려오신다고 하네요..ㅋㅋㅋ








------------------------------------------------------------------------------------------
:: 마루이야기 구독 ^^ >>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oro.tistory.com BlogIcon MORO 2009.05.16 14: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날을 참좋아라 합니다.;)

  2. Favicon of http://littlehope.tistory.com BlogIcon 작은소망 2009.05.16 18: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사진 느낌 좋은데요. 저도 비오는날 좋아합니다.
    왠지 비가 내리면 맘도 차분해지거든요 ^^
    저도 비오는날 담아보고 싶은데 이노무 바디가 습기를 잘 빨아들이는 바디다보니 ㅋㅋ
    즐감하고 갑니다. ^^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05.16 19: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쵸? 비오는날에는 찍는거 좀 자제 해야 하는데...
      음..초보다보니 바디망가지는것을 잘 몰라서...
      음....김먹고난다음 그속에 제습재를 가방에 듬쁙 넣어놔야겠네요..ㅎㅎㅎ

  3.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09.05.16 22: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오는날 좀 돌아다녓네요..ㅎ.ㅎ

  4. Favicon of http://ozahir.tistory.com BlogIcon Ozahir 2009.05.18 0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연에게는 존댓말을 써줘야하는군요.. 하나 배워갑니다.^^

  5.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09.05.18 0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올때는 집에 있는게 짱이기도 하지만, 가끔은 비오는 거릴 걷는 기분도 좋다는걸 이번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알게 되었어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05.18 12: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어릴적에는 그렇게도 많이 했는데 요즘에는 황사에 중금속에 머리빠진다고 그러지 말라고 하네요..ㅋㅋㅋ..대신 차속에서는 맘껏 즐기고 있습니다..시골집 처마밑도 명당이구요..

  6. Favicon of http://mepay.co.kr BlogIcon mepay 2009.05.19 20: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정말 좋은데요. ^^ 오랜만에 보는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7. Favicon of http://sweetwine.tistory.com BlogIcon login 2009.05.20 16: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가오니 참 운치가 있군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05.21 23: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비오는거 좋아하는데 사진찍기엔 좀 ㄷㄷㄷ 하죠..아직 초보라서 걍 찍기는 하는데 ...dslr 에겐 고역이겠죠?ㅋ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