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꾹

이번에 새로나온 블랙베리 9900을 샀습니다....마눌님이요..
저는 그냥 아이폰 3gs계속 쓰려구요...

그래도 마눌님꺼라도 이거저거 설치하고 만져줘야되서 제가 사용하는거나 마찬가지가 될것 같습니다.^^
잠시 사용해본 느낌은 안드로이드,,,ios,,블랙베리 ....비슷한게 하나도 없구나...ㅠㅠ..입니다..

화면도 크지않고 지금 사용하는 아이폰과도 많이 틀리지만
뭔가 있는 느낌이 듭니다....그래서 그렇게 매니아층이 있는거겠죠?
음...설마 블베로 가는건 아니겠지.....

간단한 개봉기입니다..


겉박스는 좀 별루디자인....






속박스는 맘에 듭니다...







뚜껑은 열면 바로 보이는 블베9900  기존에 나왔던 디자인들과 틀리게 초기디자인으로 돌아가서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았다고 합니다..









영문키보드에 한글까지 있어서 좀 헷갈려 보이지만 익숙해지면 괜찮겠죠? 기존에 나왔던 블베9000에 비하면
정말 얇아지고 강력해진 성능이 더해졌습니다...자세한 후기는 다음편에 해볼께요..이번엔 개봉기만..ㅎㅎ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 3gs와 비교입니다...전체적 크기는 비슷합니다...화면은 절반....하지만 잠시 사용해보니 불편함은 없더군요..








두께는 좀더 얇네요.....디자인이 정말 매력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뒷모습.....아직 비닐도 떼지 않았네요....사진찍자마자 바로뗐어요..ㅎㅎ









초기 박스물품들.....여분의 배터리와 충전기 그리고 어댑터와  usb케이블 이어폰이 있습니다..
이어폰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제가 싫어하는 오픈형 타입...
아이폰도 그렇고 블베도 그렇고 왜그랴...........커널형으로 줘라~~~줘라~~!









충전은 usb나 어댑터로 블랙베리에 꼽아서 사용하고,,,충전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usb케이블은 자동차의 아이폰잭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충전중인 충전기......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가죽케이스....따로 케이스구매하지 않고 이런형태로 갖고 다니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케이스에서 빼낼때 자동으로 화면을 켜주는 센스가 있더군요...









예쁩니다....





우선은 저도 아직 사용법을 몰라서 카톡만 깔아주고 페이스북이랑 트위터 하는법만 설명해주고 넘겨줬는데
즐거워하면서 갖고 노는군요....아직은 카톡이 베타서비스라서 배터리소모가 많다고 하는군요..
앞으로 블베관련 글발행도 할것같아 지는데요...재미있을것 같습니다...기대해 주세요..






블랙베리 9900 케이스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isworld.tistory.com BlogIcon URUZ-7 2011.10.20 01: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쿼티의 위대함이 ^^

  2. Favicon of http://angeljohan.blog.me BlogIcon 작은소망 2011.10.20 11: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집니다. 구입 축하드립니다. ^^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10.23 0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감사합니다..작은소망님..ㅎㅎㅎ...마눌님이 굉장히
      좋아하네요..전부터 베리베리 노래를 불렀는데
      오늘이 결혼 1주년인데..선물로..ㅎㅎ

  3. Favicon of https://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2011.10.20 17: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_=ㅋ

    제 주위에는 블랙베리가 없네요.. 그래서 실제로 만져본적은 없어요.ㅋㅋ

    전 이거보다는 갤럭시 넥서스가 더 땡길듯..ㅋㅋ

    그래도 분명 무언가 매력이 있으니 사람들이 쓰는거겠죠? ㅎㅎ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10.23 0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래요? 저도 몇일 만져 봤는데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이랑도
      또 틀린 맛이 있어서 좋네요...
      안드로이드는 몇번해보고 제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아이폰다음으로 블랙베리를 쓰겠냐? 고 물어본다면
      yes일정도로 괜찮은 물건이네요..ㅎㅎ

  4. Favicon of https://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1.10.24 16: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베 완전 사랑해요~~ >>ㅑ~~
    9900은 블랙베리의 기술의 집약체 같은 느낌..ㅋㅋ
    타이핑 감이 상당히 좋던데요~
    근대 저 가죽 케이스.. 상당히 가지고 싶내요..ㅎ

  5. younha 2011.11.06 2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 근데 케이스에다가 씌운다음에 다시빼내면 자동으로 켜지고 전화까지 받아지는데 설정들어가서 끌수도있나요?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11.07 0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전화키누른담에 그옆에 옵션버튼누른다음에 옵션으로
      다시 들어가면 "수신통화설정" 이라고
      있는데요..거기서 홀스터에서 꺼낼때" 를 다른것으로
      결정해 놓으면 되세요..

  6. ka카로 2011.11.07 17: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 일반폰 쓰는데 폰바꿀떄 블랙베리시리즈도 쓸만 한것같네요. 한번 만져보고 싶어요

    • Favicon of https://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11.08 1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랙베리전용매장에 가시면 다양한 블랙베리나
      플레이북등을 사용해보고 살수도 있더라구요..
      매장은 서울에만도 되게 많더군요.

  7. Favicon of https://loveash.kr BlogIcon 애쉬™ 2011.11.21 0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화면 사이즈가 좀 작긴 하지만, 궁금한 기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