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nap사진'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7.09 여친 지못미.....성형전후라 이름붙여 달라네요.. (14)







저는 아이폰을 탈옥을 했습니다..
근데 사용해보고 괜찮은 어플은 돈을 주고 삽니다.

어썸노트,what's app,영어공부어플,,카메라어플인 pro snap ,,몇게 더있는데 기억이..
왜냐면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앱스토어 아이콘에 뜨는 숫자가 올라가는게
왜그렇게 부담이 되는지...은근부담 됩니다.이거..ㅋㅋ

암튼,,,,그저께는 여자친구와 2주만에 맞는 휴일이라서 야외에 놀라갔다 왔습니다.
글로 올리겠지만 그에 앞서서 그 유료 어플인 prosnap 어플로 찍은 사진 올려 봅니다.
프로스냅은 카메라 어플인데 그속에 여러가지의 효과가 모두 있는 all-in-one어플인데요
로모나 흑백은 물론 어안이나 작은 샤픈효과등의 효과까지 넣어줄수 있어서
비용지불이 아깝지 않은 어플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마음먹고 여친을 망쳐(?)봤는데 여친님도 좋아하네요..ㅎㅎㅎ
일명 성형 전,후라 붙여본 사진들입니다..


























                                                                   다섯번의 노력끝에 미모의 여친님이 되셨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마루의이야기&포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HDR..포르테쿱 : FORTE KOUP 2.0  (16) 2010.07.29
차받던날...  (26) 2010.07.22
머찍어?  (14) 2010.07.17
여친 지못미.....성형전후라 이름붙여 달라네요..  (14) 2010.07.09
주말마다 비와요..ㅠㅠ  (22) 2010.07.05
예전에....  (8) 2010.07.01
냉정하게도.................................마루 삐졌다..  (14) 2010.06.29
따땃한 선물 ^^...  (15) 2010.06.25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uebus.tistory.com BlogIcon 블루버스 2010.07.09 18: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재미있습니다.
    아이폰 어플로 찍으신 사진거였네요.
    사진만 보고 어디 저런 거울 있는 곳으로 놀러가신 줄 알았습니다.^^;

  2. Favicon of http://bristone1977.tistory.com BlogIcon 36.5˚C 몽상가 2010.07.09 1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ㅎ 돈안들이고 성형하셨군요. ^^

  3.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7.09 2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요즘 안드로이드 어플로 웅이를 찍었는데 괴물이 되더군요..ㅋㅋ.

  4. Favicon of http://yasu.tistory.com BlogIcon Yasu 2010.07.10 15: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드로이드도 비스무리한거 있어요.ㅎㅎ 첫사진보고 깜놀했다는...ㅎㅎ

  5. Favicon of http://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0.07.12 14: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헛 마루님 그새 스타일이 좀 변하신듯?ㅋㅋ
    요즘 더워서 어디 나가자고 하면 너무나 무섭다는..ㅠㅠ

  6. Favicon of http://loveash.kr BlogIcon 애쉬™ 2010.07.14 1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번째는 앱스 안 쓰고 그냥 찍으신거죠?^^ 원래 이쁘신 여친님~
    아아, 아이폰4가 빨리 나와야 회사에서 무료배급을 할텐데, 왜 이리 뒤숭숭하니 나올기미가 안 보이네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7.15 12: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다섯번째는 그냥 같은앱으로 효과 없이 찍은거져..
      아이폰4를 회사에서 지급하다늬.....그런 멋진회사를....
      부럽네요..

  7.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04.02 0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