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하우징'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2.01.07 블랙베리 9900 하우징 소식 - 화이트,핑크,레드,블루,퍼플,블랙 (8)






                                                                            
                                                                                추천 ~ 꾹

이제 블랙베리 볼드 9900을 장만한지 몇달이 되어 가는데요.
현재 블랙베리9900 화이트도 출시가 되었고 그 출시에 즈음해서 아직 국내는 많이 없지만
해외쪽에서는 블랙베리9900용 하우징이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전버전들처럼 아직까지 다양한 하우징들이 나오고 있지는 않아서
좀더 선택의 폭을 넓히려 한다면 기다리셔야 할것 같네요.

현재 9900용 하우징은 화이트와 레드,핑크,블루,블랙 그리고 퍼플등의 색상이 나오고 있구요.
가격도 국내에 비해 비싸지는 않아요..국내와는 좀 많이 차이가 나네요.
현재 미국쪽에서는 13달러에서 14달러 정도로 풀하우징을 구할수가 있거든요.
저는 블랙이가 좋아서 하우징할생각은 아직까지는 없지만
생각있으신분들은 이베이쪽가셔서 blackberry bold 9900 housing 으로 검색해보시면
다양하게 나옵니다..국제운송료 포함하면 3만원대에 구매할수 있겠네요..

해외쇼핑이 어려운분들은 옥션에서 이베이쇼핑 구매대행업무도 함께하니
국내 옥션에서도 살수 있으세요..
툴이 없다면 툴도 이참에 함께 구매하세요...


        화이트의 모습입니다..아직까지는 제일 무난한것이 화이트인듯 싶네요.







      그렇죠??














       핑크입니다..아래의 레드와 많은 차이는 않보이는것 같아요...특이해서 해도 될것 같기도 하구요.
      이웃분들은 어떤색이 괜찮아 보이세요??








     








        이참에 화이트로 한번 하우징해볼까요?








        블루가 제일 인기가 없을것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는 보라색인 퍼플도 괜찮아 보이는것 같습니다.








  툴이구요...하나 장만해 놓으면 블랙베리뿐아니라 아이폰이나 다른제품들도 할수 있으니 함께 준비해도 좋을듯 합니다.






이웃분들은 어떤색이 가장 맘에 드시나요? 저는 화이트나 퍼플로 해보고는 싶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2.01.07 15: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핑크가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ㅎㅎ

    오늘도 손가락 더블클릭하고~ 블루 다녀가요~^^

    날씨가 많이 좋아 졌네요^^
    마음도 포근한 하루 되시길~

  2. Favicon of http://wookho.tistory.com BlogIcon 욱호(몽실아빠) 2012.01.07 16: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랙베리는 화이트 아니면 블랙이 이쁜거 같아요. 하우징으로 분위기를 바꾸기 쉬운 블랙베리의 매력이네요.

  3. ah 2012.01.11 0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나가다 들렸어요. 9900 알아보고 있는데 . 저도 블랙베리는 블랙이나 화이트가 젤 나은것 같아요
    아니면 진한색 보다는 파스텔톤이 예쁜 듯 해요
    전에 블베 9780 블랙이 베젤 (테두리)가 검정이라서 참 맘에 들었는데 요번 9900은 그냥 스틸이네염..
    여자지만 완전 베젤까지 올블랙으로 해보고 싶기도 해요.ㅋ
    9900도 하우징 금방 많이 나오겠죠? 혼자는 겁나서 못할거 같아서 ㅠㅠ ㅋㅋㅋㅋㅋㅋ
    전에 하우징 혼자 해보시겠다고 마음먹고 사시고는 겁나서 못열겠다고 판다고 하시던분 생각이 나네요.ㅋㅋㅋㅋ
    아 고민 많아요 여자분들 다들 화이트 많이 사시던데.ㅠ
    실제로 보면 화이트가 많이 예쁜가봐요. 하긴 사진으로 봐도 두개 비교한거 보면 일단은 첫눈엔 화이트가 먼저 확 들어오긴 하더라구요.
    좀 적응되면 아무래도 블랙이지만요.

  4. 스마툴 2012.04.18 1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랙베리 하우징 전문 튜닝 # 스마툴에 오시면 무료교체 서비스외에 AS 까지 ^^* 함 놀러 오세용~ www.SmarTooL.co

  5. Favicon of http://www.guccireplicahandbags.co.uk BlogIcon guccci replica 2013.03.18 16: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러분의 좋은 소식입니다. 필자 전에 물건을 읽고 당신은 너무 멋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