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코엑스에서  4월29일부터 5월2일까지 4일간 개최가 되었던 P&I를 다녀왔습니다.
P&I는 매년 개최가 되고 있는 카메라 기자재 전시회 구요..
각종 카메라 관련 회사들이 신제품도 전시하고 각종  영업도 하게 되는 광범위 전시회 인데요.
매년 해를 거듭할수롤 참가하는 업체도 늘어나고 재미있는 볼거리들도 늘어나는것 같네요.

작년에 처음가보고 올해가 두번째 인데 작년에는 그렇게 사람이 많다고 느끼지 않았는데
올해는 주말에 가서인가 인파에 치여서 막상 맘먹은 장비도 보지 못하고
여러 장비를 좀 보고 오겠다고 맘먹었는데 그냥 눈팅만 하다가 온 꼴이 돼버렸습니다.

내년에는 꼭 평일날 가야 겠네요...해서 별로 찍어온 사진도 없더군요..
새로 사고싶은 렌즈랑 사용해 보고 싶었던 렌즈를 마구 테스트 해 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g11  사용해보고 싶은 수동디카입니다..다좋은데 틸트엘시디가 별로네요...





                고iso공간에서 플래시 사용을 금지시켜가면 왜 이런사진을 찍게 하는지 의도는 모르겠지만 그냥 찍어봤네요...







                 이거 캐논플랙스에 있는 구조물 그대로 가져온걸까요???  ㅋㅋㅋ








             주말이라서 뭔사람들이 그렇게 많은지....사람에 밟히고 쪄죽고..ㅠㅠ















모델분들이 있는곳이라면 북적북적.....






북적북적....






                      저도 몇몇직원분이랑 대화를좀 해봤지만 시끄럽기도 하고 정신 없기도 하고...큰의미는 없더군요..





















모델 없을때 한가한 틈을 타서 그래도 파나소닉. 쪽은 카메라좀 잘 구경 했습니다..ㅋㅋ






누가 있기에 이리 북적거리나 했더니 역시나....그분이....ㄷㄷㄷㄷ








                     이분.... 류지혜씨....














여자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여친이 좋아했던 카메라들....커스텀작업한 기기들인데 좋더군요..






















                           백통도 없고...사다리도 없어서 뒤에서만 찍어서 그런지 거의 모든사진에 앞사람 뒤통수가......ㄷㄷㄷㄷ
                             이분은 별명이 햄토리 라는군요...
  






                        이분은 빵양...













             최지향씨....













스카이라인...














                                         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
                          












                      이분 성함이 정유리 씨인가요???  모델분들이름은 잘몰라서 죄송합니다...모델엔 관심이 없어서................
                                                                                                                        라는데...여자사진만 잔뜩...
  




 
                              구지성 교수님....
                






                           저보다 100배는 좋은 복근에 감탄했습니다...ㅠㅠ








올해는 삼성의 nx10의 부스도 굉장히 크게 잡고 행사도 많이 해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더군요..








                  원래 이름을 거의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이 않나네요...















                       잠깐 줄서서 기념품 몇게 받아 왔습니다....뽁뽁이랑,,자석이랑,,근데 작년보다는 별로 없네요..ㅠㅠ
                      





















마지막으로 이번에 개최된 코엑스 P&I의 느낌은.......

1)장비좀 만져 볼라면 평일에 가자....
2)모델좀 찍을라도     평일에 가자....
3)아침일찍               평일에 가자....
4)전철타고 길막히니  평일에 가자....

입니다.....




------------------------------------------------
재미있었다면 추천. 꾹 (__)
마루이야기 구독.   꾹 (__).         ...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5.06 2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댕겨 왔습니다...ㅎ.ㅎ 모델있는 곳은 별로 가지않고 엉뚱한 곳만 좀 보고 왔는데...

  2.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2010.05.09 21: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날 저도 형님 봬서 방가웠습니다...ㅎㅎ

  3. Favicon of http://chjung77.tistory.com BlogIcon 곰탱이루인 2010.05.10 15: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래도 주말에 가면 사람들에 치어서 관람하게 되더라구요....소니부스에서는 300mm 대포를 떨어트린 사건이 있었다고 하던데요..

  4. Favicon of http://ndolson.com BlogIcon 엔돌슨 2010.05.10 18: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데 다녀오셨네요. 덕분에 좋은 사진도 보고 므흣 ^^ㅋㅋㅋ
    다음에는 같이 가요 ㅠㅠ 처자님들 사진이 먼져 눈에 들어오네요 이런 ;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5.11 11: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처자분들 보러간것은 아마 아닌것 같았는데
      그렇게 되어버렸네요..^^ 장비를 볼수가 없더군요..사람이 넘흐..많아서요.

  5. Favicon of http://bluebus.tistory.com BlogIcon 블루버스 2010.05.10 1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경하는 분들 손마다 큼직막한 카메라가 하나씩 다 있네요.
    저것만 합쳐도 얼마쯤이련지...;;
    모델 분들 이름을 많이 알고 계셔서 놀랐습니다.ㅎㅎ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5.11 1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러게요..어찌 이름들을 알고 있는지...저런곳은 백통이 아니면 못가나봐요..ㅠㅠ..저는 애기만두랑 28-135가지고 갔는데..모델들이 잘 않보시더군요..백통에 스트로브는 돼야..ㅋㅋ

  6. Favicon of http://bristone1977.tistory.com BlogIcon 36.5˚C 몽상가 2010.05.10 2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P&I관련 글들 많이 올라오네요. 역시나 모델사진이 주로군요. ^^ 헤헤, 제가 모델만 보는 걸까요? ^^ 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5.11 1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ㅋ,,저도 장비보러 간건데 모델들을
      찍을수 밖에 없더라구요..
      장비도 보긴 봤지만 심도있게는 못보구 와서
      아쉽기도 하구요..

  7. Favicon of http://yasu.tistory.com BlogIcon Yasu 2010.05.11 13: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다음부터는 일찍가야겠어요.. 볼 것이 너무 많아서..ㄷㄷ

  8. Favicon of http://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0.05.12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결론은 평일에 가자 ! 이군요.ㅋㅋ
    가서 카메라는 안보시고 모델들만 보고 오신듯.. 저도좀 데려가시지..ㅋㅋ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5.14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카메라도 보긴했는데 보고싶은 만큼은 보질 못했네요..여친이랑 같이 가서 모델도 많이 보진 못했어요...여자친구가 더 좋아하던군요..언니들 너무 예쁘다구 빨리 찍으라구..ㅋㅋ

  9. Favicon of http://moro.tistory.com BlogIcon MORO 2010.05.13 18: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 그런데 그렇게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없더라구요
    장비에 지름신 강림하면 마음만 아프죠..ㅋ

  10.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10.05.19 10: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자분들이 주로 이런 전시회를 좋아라 하시는거 같아요. 사실 여자들은 기계에 약하니...역시 모델들 사진이 많군요. ㅋㅋ
    저도 곧 gf1을 살까 하는데 또 갑자기 그냥 DSLR사서 쓸까 고민에 빠졌;;;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0.05.26 00: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사진기는 물체보다는 인물찍을때 더 리얼한것
      같아요..그래서 사람을 더 찍어왔을까요? ㅋㅋ
      암튼 내년엔 꼭 기계들만 보고 와야 겠습니다.







제 DSLR이 캐논이라서 캐논에서 죽치고 구경했습니다.
많은 새장비와 500D등... 그리고  Mark iii 에 ㅎㄷㄷ 하고..
컴팩트디카 열심히 구경하고 즉석해서 사진도 찍고 잼나는 시간였습니다.
장비들 사진을 다음에..





------------------------------------------------------------------------------------------
::이글이 유익했다면 마루이야기를 구독해주세요 ^^ >>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04.13 0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백마로 테스트겸 찍은것들입니다..멀찌감치서 찍느라 힘들었어요..ㅠㅠ







첫날가서는 좀 늦게가서 장비들좀 구경하고...캐논것을 쓰는지라 캐논만가서 지대구경..
바쁜관계로 장비를 찍어야 하는데 모델만 찍고온 멍청이 마루..ㅠㅠ..
그리고 스트로보도 두고간 마루..ㅠㅠ
걍 인증샷만 올라갑니다..
장비구경하러 한번더가야 하는데 끝난..ㅠㅠ..제가 갔을때는 레이싱모델 황미희씨와 이수정씨만 있었네요..





------------------------------------------------------------------------------------------
::이글이 유익했다면 마루이야기를 구독해주세요 ^^ >>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09.04.13 19: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부스 모델들이 제일 인기였더거 같은데...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