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 꾹




Flipboard        By   Flipboard Inc

원래는 아이패드 전용으로 나온 어플이구요.
최근에 아이폰과 아이패드 동시 사용가능한 유니버셜어플로 전환이 되어
이제 아이폰에서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이곳입니다.. 한국과 미국계정 모두 가능합니다.

http://itunes.apple.com/kr/app/flipboard/id358801284?mt=8

저는 이 어플때문에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구요..
플립보드는 쇼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facebook)이나 트위터(twitter)
그리고 사진서비스인 플리커(flickr),인스타그램(instagram),뉴스나 블로그 rss리더등을 한데모아
책장을 넘기듯 잡지를 넘기듯 스타일리쉬하게 보도록 만든 어플입니다.

뉴스 좋아하는 분들은 타임지나 BBC , USA TODAY 등을 사진 좋아하는 분들은 플리커나 인스타그램
내쇼날지오그래피,500px,등을,,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엑스박스 소식이나 ps3또는 최신의 동영상을
스포츠 좋아하는 분들은 스포츠일러스트사의 최신스포츠소식이나 최신스타일의 비키니사진이나
서퍼매거진사의 서핑소식등을,,자동차 좋아하는 분들은 최신의 자동차소식등을 메뉴상에 등록해놓고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의 소식을 하나의 책이나 잡지를 보듯이 넘겨보며 볼수 있는 어플입니다.




초기화면은 이렇습니다...페이스북이나 트위터등의 소셜네트웍서비스를 등록해 놓으면 첫화면에
페이스북등의 화면이 제일 먼저 뜨는것 같더군요.








원래는 사용자별로 컨텐츠를 추가해서 넣기위해 빈칸으로 되어 있구요..
저는 위와 같은 컨텐츠를 추가시켜 놓은 화면입니다. 맨우측아래의 빈칸처름 "MORE"표시를 클릭후
내게 맞는 컨텐츠를 추가하시면 되세요..










저는 차량의 소식을 듣고 싶어서 CAR & Driver를 등록시켜 봤습니다..










최신의 어플소식이나 아이폰 아이패드 관련소식을 듣고 싶다면 APPS 컨텐츠를 추가하면 되세요..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의 어플소식과 무료어플소식 또는 탈옥관련 소식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제가 가끔 올리는 무료어플관련 소식도 이곳에서 참고하고 있습니다..









여행에 대한 소식도 들을수 있습니다..론리플래닛이나 내쇼날지오그래피 등 추가해 보세요..
최신의 여행소식과 아름다운 여행지의 사진을 볼수 있으세요.










게임을 좋아한다면 게임의 동영상관련 컨텐츠나 엑스박스,플레이스테이션3등의 컨텐츠를 등록해 보세요..
저는 게임동영상을 좋아해서 필수로 등록했어요.









사진에 관심있는분은 플리커나 인스타그램 500PX , 내쇼날지오그래피, 등을 등록해 보세요..
전세계의 내놓으라 하는 사진가들의 사진을 매일매일 볼수 있습니다...
저도 사진을 좋아해서 사진관련 컨텐츠를 제일 많이 등록해 놓고 보고 있네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어플설치후 제일먼저 등록해 놓으세요...친구들의 페이스북도 잡지 보듯이 볼수 있어요..









토요일이 11년만에 달의 전체가 가려지는 개기월식이라선지 사진관련 컨텐츠에서도 이러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더군요...






스포츠 관련 컨텐츠에는 스포츠일러스트레이트사의 각종 스포츠 소식이나 풋볼 , 최신의 비키니 사진이나 서퍼메거진의 서핑소식,축구,
요즘 겨울스포츠인 스키나 스노우보드소식등도 받아 볼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추가하는 방법은 빈칸의 "more"버튼을 누르고 큰분류에서 우선 고른다음 세분류로 들어가서
내게 맞는 컨텐츠를 클릭하고 괜찮다 싶으면 제일 상단 좌측의 "ADD"버튼을 누르면 되세요..









맨위에 "add"버튼이 보이시죠??? 등록하면 되세요...



이렇게 해서 등록을 하게 되면 보통 두페이지 분량인 20여개의 컨텐츠를 등록할수 있습니다.
물론 전체의 내용이 영어로 되어 있지만 많이 어렵진 않구요..사진이나 대충의 내용만 봐도 알수 있을정도구요.
각페이지마다 인터넷의 웹페이지 보기 기능이 있어서 컴퓨터의 익스플로러등의 웹브라우저에서도
볼수있어 번역이 어려운분은 웹브라우저로 옮겨본후 구글번역이나 알툴바의 번역기능을
이용해서 볼수도 있으니 안심하세요..

이러한 스타일리쉬한 프로그래밍과 강력한 보기기능으로 올해 타임지에서 50대 혁신 제품중에 하나로
지명이 될정도로 멋진 어플이니 꼭 받아 보세요.
이런 어플이 무료라는게 정말 좋구요. 상위 20위 안에 들지 않는게 의아 합니다.

단,간혹 다운이 되면서 홈화면으로 빠져나가 버리는데 제 아이패드의 문제인지 어플의 버그인지
모르겠네요..피드백가능하시면 좀 알려주세요..저만 그러면 아이패드 초기화 해야겠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ananara.tistory.com BlogIcon timewillbe 2011.12.12 16: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아무 문제없이 잘 쓰고 있으며 홈화면으로 빠져나가지 않네요~ 흠.. 근데 이런 RSS 어플들은 다 오작동이 잦으니 (로딩해야 할 데이터양의 압박..) 별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구요. 전 주로 기사를 많이 보다가 요즘엔 구글 리더랑 연동해놓았던 RSS 들을 더 자주 보고 있어요. 넘넘 좋은 어플....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11.12.12 1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렇군요..간혹꺼지는게 ..불편함은 없지만
      좀 불안하긴 했는데 다행이네요..
      제 패드가 문제가 있을수도 있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2. Favicon of http://www.freeipad2giveaway.info BlogIcon free ipad 2 2011.12.12 2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당신에게 동의 완전히 ^_^ 게시 고맙습니다!

  3. Favicon of http://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1.12.14 1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스펨은 무조껀 지웁니다.. 완전 짜증 남..-_-
    제가 쓰고 있는 Pulse와 비슷한 어플이내요. 요것도 괜찮아 보임











지난 25일에는 캐논코리아에서 주관하는 야구장 출사가 있었습니다.
캐논정품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 였는데 야구장출사답게 캐논코리아에서는
다양한 렌즈군과 모노포드 트라이포드를 준비해 줬더군요..
신청 내용에는 망원렌즈를 준비하라고 해서 그냥 망원있는사람들끼리 출사가나보다
하고 올리기라도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올렸는데 떡하니 당첨도 되고 다양한 망원들을
체험할수 있어서 아주 좋은 행사였습니다.

이른바 백통이라 불리는 렌즈는 거의 모두 준비를 해줬더군요...70-200 2.8 is 아빠와 is없는 엄마,100-400mm , 400mm do
500mm ,그리고  800mm등등 , 70-300등의 저렴한 렌즈들까지...

행사당일 경기전 스포츠전문기자 님의 자세한해설등의 카메라강좌도 있어서 더욱 좋았고 그 기자님께서
경기전 덕아웃과 선수들연습 모습까지 참관을 시켜 주셔서 새로운 경험이었지요..










캐논코리아홈피에 제사진이 있기에 글남기고 퍼왔는데 괜찮겠죠?ㅎㅎㅎ









 



이날 가장 즐거웠던 일중 하나인 덕아웃관람..시간이 더있었다면 3루도 볼수 있었는데...ㅠㅠ


























방망이에 맞을때를 찾는것이 어찌나 어렵던지.....전 별로 없더군요...






재미난 아저씨의 응원..







아웃 장면...
















야간출사라서 노이즈의 압박이 심하더군요...더구나 800mm는 기본 F5.6이라서..ㅠㅠ






그래도 땡기는 맛이 다른 800mm
































이것도 캐논홈피에서 퍼온것이구요..이런렌즈들을 경험해 보았습니다.















육중함을 자랑하던 800mm..마운트하는것도 일이더군요..











지금은 준플레이오프가 한창인데 너무 늦은 글을 발행하고 있네요...그동안좀 많이 바빴습니다..ㅠㅠ
그당시 함께 출사를 갔던 회원분들도 처음뵙는 분들인데 이것저것 물어봐도 잘답변도 해주시고
멋진 카메라들도 구경하고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바디구성이 ㅎㄷㄷ 하던데 제가 제일 저렴했던 장비 같더군요..출시얼마 되지 않은 7d도 몇대 보였고
데쓰막쓰리나 오두막은 그그룹내에서는 기본바디였구요..ㅎㅎㅎ..

바람으로는 캐논코리아에서 나중에는 바디체험행사도 함께 하면 좋을것 같은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제 망원도 체험했고 망원뽐뿌만 기다리면 되는걸까요? ^^

원래 로또같은거 당첨은 잘않되는데 이런 이벤트는 당첨이 잘되는것 같아요..^^.
요근래 출사에 목마르고 있는데 팸투어도 함께 갈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암튼..너무 늦은 글이지만 좋은 경험이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
마루이야기 구독
.   꾹 (__).        ...








출처: 몇몇사진은 캐논코리아 홈피참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2009.10.05 1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습니다... 이게 그 말씀하시던 사진이군요..
    렌즈들의 압박도.. 헐헐헐..

    형님의 블리자드도 압박이군요.. 멋집니다-_-)b
    추천 날리고 갑니다..ㅋㅋ

    근데 노이즈의 압박이 심하긴 심하군요..ㅠㅠ
    같은 450D로써 약간은 가슴이 아픕니다..ㅠㅠ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10.06 00: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좀 늦은감이 좀 있지만 올려봤습니다.ㅋㅋㅋㅋ..아마 디직4쓰는 바디들은 노이즈 그렇게 심하지 않을꺼에요..450은 좀 심하네요... dpp에서 NR좀 줄걸 그랬어요..

  2. Favicon of http://myeurope.tistory.com BlogIcon merongrong 2009.10.05 18: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에서 외국분도 뛰시는군요~~
    처음 알았어요^^

  3.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09.10.05 23: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렌즈가...정말로 후덜덜이네요. ㅋㅋ
    야구장 출사 재밌었을거 같아요. 저도 그거 멜 받았는데 디카 들고 갈 순 없어서..-_-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10.06 0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재미있었습니다..7회쯤에 배터리가 나가서....암튼 준비성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없는 마루입니다..ㅠㅠ..배터리가 만땅 있다고 철석같이 믿고 갔는데 ㅠㅠ..신기하고 비싸신 귀하고 귀한 렌즈들 많이 만져보고 왔죠..^^

  4. Favicon of http://Www.ziwoogae.com BlogIcon 지우개 2009.10.06 03: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히야~~~ 저게 렌즈였군요 사진에 관해선 워낙 무식한 놈이라...
    전 사실 망원경인줄 알았습니다 ㅡㅡ; 아~~ 부끄러브라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10.06 1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두 전부 처음보는 것 들이었습니다. 원래는 망원구매전에 한번 써보려고 했던건데 오히려 더 헷갈려 졌습니다.ㅋㅋㅋ

  5. Favicon of http://loveash.kr BlogIcon 애쉬™ 2009.10.06 09: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루님 명절 잘 보내셨어요? 좋은 구경 하고 오셨네요...이야~ 덕아웃까지 들어갔다오셨네요~^^
    전 왜 이런행사도 못 보고 지나치나 모르겠어요^^
    흐드드한 렌즈 써 보셨군요..800mm는 과연 어떨지 상상이 안되네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10.06 1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ash님도 추석잘보내셨나요? 덕아웃에 시간이 좀더 있더라면 마운드 까지 갈수 있었는데 아쉬워요..너무 늦게들 도착해서..ㅠㅠ..800밀리는 야구장 맨끝위에서 찍어도 크롭바디인 저는 정말잘보이더라구요..달도 큼직허게 잘보였는데 세팅불량으로 못찍었어요..ㅠㅠ

  6. Favicon of http://zircon.tistory.com BlogIcon 제임쓰 2009.10.06 13: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렌즈의 압박 +.+ 좋은 경험하셨겠네요. 야구장도 가고..(부럽....)
    전 백통 구경도 못해봤는데 ㅎㅎ;;
    그나저나 어케 해야 선택받는자가 되는거지요? ㅋ

  7. Favicon of http://bristone1977.tistory.com BlogIcon 36.5˚C 몽상가 2009.10.06 19: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대포들이 많네요. ^^ ㅎㅎㅎ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8.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09.10.06 20: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이쿠 800mm라 명절 잘 보내셨죠.

  9. Favicon of http://moro.tistory.com BlogIcon MORO 2009.10.06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멋찌네요, 저도 참가 신청하고 싶었는데, 평일이라 포기했었는데 말이죠

    부럽습니다..!!

  10. Favicon of http://bluebus.tistory.com BlogIcon 블루버스 2009.10.07 09: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선수들 얼굴이 하나하나 살아있습니다.
    800mm 한번만이라도 써보고 싶은걸요.^^;

    •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2009.10.07 12: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800밀리는 들고있는것만으로도 포스를 풍기는 능력이 있었어요..주위에서 사람들이 "저거머야?""얼마지?""기잔가봐!!" 소근소근소리가 다 들리더군요..ㅋㅋ

  11. Favicon of http://nettenna.tistory.com BlogIcon 넷테나 2009.10.07 09: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렌즈가 완전 작살입니다;;;
    야간이라 노이즈는 어쩔수 없나보지만 엄청나네요 사진이

  12. Favicon of http://kitehana.egloos.com BlogIcon 기쁨의여왕♠ 2009.12.10 0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것도 하셧군요!@
    근데 롯데팬?ㅋㅋ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