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 ~ 꾹
이번에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이다 뭐다 크게 관심은 없었는데
예약을 해놓고 나니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이 되었다고 마침 저희들이
가려고 했던 관광지중 몇군데가 무료입장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시작을 해서
그나마 좀 저렴하게 다녀온것 같네요..

제주도를 간것은 이번에 아시아니 항공에서 항공권 70%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꽤 괜찮은 가격에 다녀올수 있을듯 하여 얼른 마감되기 전에 신청해서
가족들과 다녀왔구요..가격도 KTX가격보다 저렴한 왕복 9만원 정도에 다녀왔어요.
저는 양방향 70%는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70%와 50% 할인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다녀와서 보니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기념으로 다시 70%이벤트를 하네요..
그것도 4명이서 가면 한명은 공짜군요..^^....하지만 지금 날씨가 더추워지고 있어서
먼저 저렴하게 다녀와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아직 RAW파일변환을 다하지 못해서 몇개만 추려서 먼저 올려 봅니다..



아침 6시반 출발 비행기를 탔습니다...새벽같이 일어나서 출발...2박3일의 짧은일정과
돌아오는날은 점심비행기밖에 저렴한게 없기에 새벽부터 강하게 움직였어요.








이번 잠시 다녀온 제주여행의 주는 아이들이였습니다...
많은곳을 다니기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곳 위주로 다녀왔어요..











렌즈가 17-35랑 50밀리만 달랑 있지만 있는 렌즈로 잘찍고 왔어요.









주상절리도 다녀오구요...^^  여기도 무료입장입니다...








천지연폭포는 많이 걸어서 못가고 그옆에 그냥 새연교만 다녀왔네요..
웃긴게 야경찍겠다고 삼각대 가져가서 정작 삼각대를 두고나와 맨바닥에 놓고 찍었네요..







감기를 달고 사는 불쌍한 조카들,,,그래도 케이크 하나면 너무너무 좋아라 하네요..








성산일출봉,,여기도 무료입장입니다..올해 말까지요.








평생모델...나비봄님...







산굼부리라는 갈대숲도 보기 정말 좋던데..너무 추워서 반도 못보고 나왔어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구요...애들이 좋아할것 같죠? 예쁘고...ㅎㅎㅎ









마지막날 친절한 주인아저씨가 " 함께 찍어드릴께요 " 해서 찍어주셨어요..그래서 저도 있습니다.^^








지금은 비가 오고 있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던 3일동안은 바람은 불었지만
날씨는 굉장히 좋아서 제주도 어디에서도 한라산이 보이더라구요..









2009년인가 2010년에 제주도를 다녀와서 3년인가 만데 다시갔는데
역시 제주도는 좋은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있었습니다.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이 말도 많고 그렇지만 암튼간에
그 효과는 있는것 같더라구요..평일인데도 관광객도 정말 많고
어딜가나 7대자연경관 선정 이벤트도 여기저기서 진행하고 있구요..

항공사에서도 또다시 70%할인하고 있어서 다녀올만 한것같아요..
제 지인한테도 그래서 이야기 해드렸더니 바로 지르고 왔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생각같아서는 새벽비행기로 갔다가 저녁비행기 있으면 당일로 또다녀오고 싶네요.
못보고 온곳이 몇군데가 있거든요..^^ 못먹은것도 있고..ㅠㅠ

본편도 기대해 주세요..



이전에 제주도 갔던 발행글도 함께 넣어 봅니다..그때가 날씨는 더 좋아서 사진도 잘나왔던것 같네요.

짧은 제주도 휴가 - 첫째날 : 탐론 17-35와 함께
짧은 제주도 휴가 - 둘째 날 : 탐론 17-35와 함께
짧은 제주도 휴가 - 세째 날 : 탐론 17-35와 함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