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 ~ 꾹

이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이 자주 올라오는것을 봐서는 곧 나올것 같네요..
영국에서 제일 먼저 나올것 같구요..

http://www.slashgear.com/white-blackberry-bold-9900-revealed-we-go-hands-on-24190261/

요기 보면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잘 나와 있습니다..
스플래시기어에서 화이트 블랙베리 9900에 대한 평을 요약하자면 블랙베리 9900 블랙은
고급스런 뒷판 사이드부분이 매트블랙으로 고급스럽게 비지니스폰 지향하는 형태로 좋은데...
화이트는 광택나는 흰색의 플라스틱이라서 어쩌면 조금은 블랙보다는 싸게(싼티)보일수 있다고
아쉬워 했네요..

대부분 스마트폰중 아이폰4 화이트나 갤럭시 S2화이트도 화이트 모델이 멋지고 좋은데
블랙베리만은 블랙이 좋은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물론 개인차겠지만요..

현재 블랙베리 9900 블랙모델의 배터리커버를 보면 카본무늬도 있는데 화이트는 그것을
없애버렸네요...이런것도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게다가 화이트라서 같은 크기라도 좀 더 커보여서 좀더 뚱뚱해 보여요...

저는 블랙 강추......하지만 나중에 하우징은 한번 도전해 볼까 생각중이구요..
현재 블랙베리9900 하우징은 옆에 은색베젤부분정도만 블랙으로 되는것 같습니다...조금만 더 기다려 보세요..ㅎㅎ

사진으로 한번 봐보세요...개인차가 있겠지만 화이트가 좋으신 분들도 있겠죠? ㅎㅎ































































































여러분은 어떤 블랙베리가 맘에 드시나요? ㅎㅎㅎ...........저는 블랙이요...


추가로 동영상도 넣어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블랙베리 9900 케이스
반응형

+ Recent posts